배워서 남주기

KOMODO에서 스팀덱 구매하는 방법

가흥동야생마 2022. 12. 6.

스팀덱-구매-섬네일

'KOMODO에서 스팀덱 예약하는 방법' 포스팅을 작성하고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예약한 것도 잊어버릴 즈음 드디어 구입 준비가 끝났다는 메일을 받게돼 .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 시간에는 KOMODO로 스팀덱 구매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예약 먼저

제 포스팅은 KOMODO 홈페이지에서 스팀덱 예약을 먼저 진행하고 난 이후의 진행과정을 정리하였습니다. 아직 예약을 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예약을 진행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KOMODO에서 스팀덱 예약하는 방법

스팀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는 저의 삶에 스팀덱이라는 UMPC의 등장은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유혹이었습니다. 끊임없이 몰아치는 번뇌를 다스리며 버텼지만 결국 굴복하고 지갑을 열게 되었으니까

maldong1987.tistory.com

 

1. 오랜만에 받아보는 KOMODO 메일

스팀덱 구매 예약을 마치고 3개월이 조금 지난 어느 날 제 오랜만에 KOMODO에서 메일을 보냈습니다.  드디어 스팀덱 구입 준비가 완료되었으니 결제를 진행하라는 메일이었죠. 무시무시한 거금이 한꺼번에 날아가 속이 쓰리겠지만 오랫동안 기다려왔기에 너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KOMODO-스팀덱-구입-안내-메일

 

메일에는 제품이 준비되었다는 기쁜 소식과 메일 발송일부터 3일 내로 결제하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된다는 살벌한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겁이 많은 저는 메일을 받고 바로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KOMODO-메일-내용

 

 

2. 결제 진행하는 법

로그인을 마치면 전에 스팀덱을 예약했던 것과 같은 화면이 뜨는 것을 시작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주문-결제-화면

 

제가 예약할 때는 전화번호 입력 란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입력하라는 문구가 노란색으로 강조되어 있네요. 저처럼 전화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오른쪽에 있는 '편집' 버튼을 눌러 편집을 진행해 주세요.

전화번호-입력-메시지

 

편집 버튼을 눌렀더니 뜬금없이 일본어가 나와 살짝 당황했습니다. 이때는 우측 상단에 있는 일본어(日本語)를 클릭해 한국어로 변경한 다음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있는 '주소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한국어-변환

 

앞에 절차가 끝났다면 주문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결제 방법을 선택한 다음 아래에 있는 파란색 '주문 결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선택하였습니다.

주문-결제-버튼

 

결제 화면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한 뒤 아래에 있는 결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창

 

구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문-완료

 

 

3. 배송은 2022년 12월 17일부터

스팀덱의 배송은 2022년 12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7일 전까지 주문을 확정 지으신 분들에겐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하니 저처럼 미리 예약과 구입을 마친 분들이라면 돈 굳었다는 기분으로 느긋하게 배송을 기다리면 됩니다.

 

......는 무슨! 받는 것만 남으니 조바심이 생기네요. 버티기 힘든 기간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