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즐기기/단일제품 리뷰하기

도미노피자 영주점 - 리얼 불고기, 우리 고구마 피자 후기

가흥동야생마 2022. 3. 17.

도미노피자-섬네일

중식 업계에 짜장면과 짬뽕이 합쳐진 짬짜면이 있는 것처럼 피자 업계에도 한 판에 여러 종류의 피자를 추가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반반 피자, 하프 앤 하프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는데 이번에 리뷰할 도미노 피자에서는 '하프 앤 하프'로 불리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새로 나온 메뉴 위주로 주문하는 습관이 생겨 클래식 피자를 접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운 좋게도 어머니 지인분께서 클래식 피자를 시켜주셨고 인생 처음으로 도미노피자의 클래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도미노 피자 영주점 - 리얼 불고기, 우리 고구마 피자를 먹어본 후기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포장 구성

도미노 피자의 클래식 메뉴인 리얼 불고기, 우리 고구마 피자. 하프 앤 하프 오리지널 도우(L)는 29,400원, 콜라 2,100원까지 합쳐 31,500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도미노피자-케이스

 

기본 제공된 소스는 피클, 갈릭 디핑소스, 핫 소스가 2개씩 들어있습니다.

도미노피자-기본-제공-소스


 

 

리얼 불고기, 우리 고구마 피자 리뷰

케이스를 열어보면 좌측에 리얼 불고기, 우측에 우리 고구마가 위치해있습니다. 끝이 도톰하게 부풀어 올라있어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외관을 뽐내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된 핫 소스 2개를 뜯어 피자 전체에 골고루 두르고 먹어보았습니다.

도미노피자-리얼-불고기,-우리-고구마-피자-사진

 

리얼 불고기 피자는 식감이 좋은 고기와 피망, 양파, 양송이버섯이 들어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녹아있는 치즈와 토핑들의 다채로운 식감이 잘 어우러져있어 기본이 탄탄한 클래식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 고구마 피자는 고구마와 파인애플, 베이컨, 버섯, 옥수수 등 치즈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토핑이 푸짐하게 얹어져 있고 그 위에 미관과 맛을 높여주는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구마 피자를 선호하지 않지만 다양한 토핑 덕에 고구마의 단맛이 덜해 괜찮게 먹었습니다. 대신 이 점은 고구마의 진한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리-고구마-피자-조각

 

오리지널 도우는 피자 끝에 아무것도 들어간 것이 없다 보니 뻑뻑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갈릭 디핑 소스를 찍어 먹었습니다. 나쁘진 않지만 치즈 크러스트 도우가 식감이나 풍미가 풍부하니 오리지널 도우보다는 치즈 크러스트 도우로 변경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